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싱가포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스카이파크 전망대와 삼판보트 무료로 이용하기

by crystalpalace 2023. 3. 1.

마리나베이 프레스티지 카드 발급 받기

 
마리나베이 샌즈 리워즈 앱을 깔아서 미리 회원가입을 해 놓았습니다. 가기 전 찾아본 정보로는 마스터카드 티타늄/플래티넘이 있으면 리워즈 회원 중 가장 높은 엘리트 등급으로 받을 수 있다고 봤는데, 현장에서는 마스터 카드에 WORLD라고 적혀있는 것만 된다고 합니다. 
관광객 대상 오퍼로 누구나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프레스티지 카드로 전망대와 삼판보트는 무료로 탈 수 있으니, 그냥 캐묻지 않고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받습니다. 
 
회원가입 여부는 따로 묻지 않았고, 여권을 주면 업그레이드해 카드를 발급해 주는데, 앱에 들어가보니 자동으로 회원 정보가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수정되어 있었습니다. 
 
한 사람당 2장의 무료 티켓을 받을 수 있고, 우리 가족은 세명이니까 남편과 함께 각자 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여권 꼭 지참해야 하고,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카드에 인쇄되어 나오기 때문에 발급받으려는 사람 모두 같이 줄을 서 있어야 합니다. 
 

삼판보트와 스카이파크 전망대 예약하기

삼판보트 앞 티켓 부스에 줄이 서 있어 나도 모르게 따라 줄을 섰는데, 줄서서 표를 받을 필요 없이 앱으로 바로 예약하면 됩니다. 그런데 예약한 시간보다 좀 일찍가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스카이파크 전망대와 삼판보트 모두 시간을 철저하게 확인은 안하더군요
 
마리나베이샌즈리워즈 앱에 들어가서 첫 화면에 레저를 선택해 예약하면 됩니다. 카드 결제 누르고 최종 결재금액이 $0인 것을 확인한 뒤 체크아웃까지 누르면 이메일로 e-ticket이 오는데 Download E-ticket Here을 누르면 바코드가 보입니다. 그 바코드를 입장할 때 보여주면 됩니다. 
 

레저 부분을 눌러 스카이파크 전망대와 삼판 보트 선택 가능

 

예약하고자 하는 레저를 선택해 Buy tickets를 누르면 날짜와 시간 선택 가능

 

삼판보트 타기

인공 수로가 엄청 짧습니다. 마카오에서 봤던 실내 수로보다 훨씬 훨씬 짧은 느낌. 실제 입장료를 낸다면 1인당 $10의 가치인데 돈내고 타면 아까울 느낌? 그럼에도 아이가 엄청 좋아했어요. 지나가는 사람들이 손도 흔들어줘서 더 기분이 업! 타고 있는 중에도 더 타고 싶다고.. ㅎㅎ
 
출발 전에 직원이 DSLR 카메라로 찍어줄까? 하는데 괜찮다고 하면 각자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찍어 줍니다. 파~란색 물에 빨~~간색 배라 그런지 사진이 잘 나와요.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유쾌합니다.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끝 쪽 출입구로 나가면 전망대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러 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금방 스카이파크로 올라갑니다. 
 
정말 비현실적인 싱가포르 전경. 싱가포르 공항에 내릴때 하늘에서 보니까 항구에 배가 엄청나게 떠 있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는데, 그 배들도 보입니다. 
가든스바이베이가 꽤 멀어 보여 저기까지 어떻게 걸어가나 살짝 걱정이 되기도 했고, 두리안 모양의 공연장에서 다음엔 꼭 공연도 보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현재 Frozen 뮤지컬 공연중이었는데 2장에 16만원 정도 가격. 이번엔 시간이 맞지 않아 못 봤지만 다음번에 마리나베이로 온다면 공연도 꼭 예약해서 와야지 싶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세 사람 입장권 약 7~8만원을 아끼게 되서 매우 만족~ 어른들에게는 좀 심심할 수 있는 어트랙션이지만 아이들은 엄청 좋아하니 꼭 준비해서 무료로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